일시 | 2022년 08월 12일(목) 19:00 ~ 20:40 |
---|---|
장소 | 서울디자인창업센터 3층 컨퍼런스홀 (오프라인) |
주제 |
이슈톡 No.3 <차별화> 디자인의 가치로 블루오션을 만들어내는 창업스토리 |
진행방식 | -19:00~19:10 오프닝 -19:10~19:30 양지호 대표 -19:30~19:50 김민양 대표 -19:50~20:40 Q&A |
주최 및 주관 | 서울디자인창업센터 |
Define the frame of product.
제품의 유형을 정의하다.
단순히 기존에 존재하고 있던 제품을 더 아름답게 디자인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이 가져야 할 본질을 탐구하고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시대적 가치를 반영하여 제품의 새로운 유형을 정의하는 프레임바이.
현대카드와의 성공적인 협업으로 시작해 자체브랜드 론칭에 성공하고 온라인 플랫폼으로부터 자사몰 중심의 유통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양산을 이해하고 고려한 디자인으로 양산시스템 효율화에 성공했다.
프레임바이
http://frame-by.co.kr/환경과 사회문제를 디자이너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해결책을 제시하는 디자인스튜디오
버려진 자원을 디자인제품으로 재탄생시키고, 다음 세대를 위한 소비문화를 만들어가며, 우리 사회의 소외된 사람들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지속가능한 삶을 디자인하는 그레이프랩은
가장 주목받는 소셜벤처로, 하나금융그룹, 현대자동차, SK이노베이션, 임팩트스퀘어 등에서 선정한 사회적기업으로 g스탠드, g플로우 emd 다양한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차별화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레이프랩
https://grapelab.co/kr/"세상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디자인합니다.
브랜드 디자인 기업 '레이어(Illayer)' CEO & 브랜드 디렉터 디자인 사업가들을 위한 브랜딩 교육 '패스파인더스'의 운영자
브만남(브랜드만드는남자)라는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며 브랜딩과 디자인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레이어
https://lllay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