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투잇츄의 신제품 '스위밍풀&뉴올리언스' 런칭 기사가 노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농업정보신문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업정보신문
나이스투잇츄, 스위밍풀 뉴올리언스 티백 출시 '일주일간 무료배송'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3.05.31 15:24
사진=위 스위밍풀, 아래 뉴올리언스
나이스투잇츄는 신제품 '스위밍풀'과 '뉴올리언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레드 엠버' 티백에 이은 두 번째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스위밍풀'과 '뉴올리언스'은 "당신의 식탁에 건강한 안부를 묻습니다"란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웠다.
'스위밍풀'은 일명 '호랑이풀'로 불리는 병풀과 스테비아 잎을 저온 로스팅 해 만든 티백이다.
'스위밍풀'이란 제품명은 병풀 위에 누워 몸을 이리저리 뒹굴며 상처를 치유하는 호랑이의 모습에서 착안했다.
허브의 일종인 병풀은 향긋한 풍미와 산뜻한 맛을 지니고 있지만 다소 쓴맛이 느껴질 수 있다.
때문에 '스위밍풀'은 스테비아 잎과 레몬 라임향을 블렌딩 해 쓴맛은 잡고 청량감과 신선함을끌어 올렸다.
'뉴올리언스'는 커피 대용으로 기획된 음료이다. 뉴올리언스에서는 우리나라의 커피만큼 치커리 차를 일상적으로 즐기는 분위기이기로 이번 제품을 기획하며 '뉴올리언스'란 이름을 붙이게 됐다.
실제 치커리의 뿌리를 볶아 내려 마시면 커피와 유사한 맛이난다.
샐러드를 통해 F&B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나이스투잇츄는 티백 상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 중이다.
특히 토마토 잎 등 버려지기 일쑤인 농업 부산물들을 활용해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을 모색하고 있다.
한편, 나이스투잇츄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자사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오늘(31일)부터 6월 6일까지 일주일 간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농업정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수 기자